
Information:
Artist : Jang Jane
Album : 여름밤
Date of Release : 2012.08.01
여름밤 Lyrics
jinan yeoreumhaessare bada hyangeul neukkyeosseo
saramdeul sogeseo hollo geotgo itjiman
maeummaneun neomchyeoheureugo isseo
saramdeul sogeseo hollo geotgo itjiman
maeummaneun neomchyeoheureugo isseo
jinbuhan mal ttawi sseugosipji anchiman
eotteoke sijakhalji jeongmal moreugesseo
amureochido anheun cheok hajiman
oh, mind balkkeunman boge dwae
eotteoke sijakhalji jeongmal moreugesseo
amureochido anheun cheok hajiman
oh, mind balkkeunman boge dwae
naega neoege hago sipeun mareun
gyesok neowa hamkke itgosipdaneun geo
moreun cheok haneun ni moseube nan tto
chojohaejyeo
gyesok neowa hamkke itgosipdaneun geo
moreun cheok haneun ni moseube nan tto
chojohaejyeo
jinan yeoreum haessare badahyangeul neukkyeosseo
saramdeul sogeseo hollo geotgo itjiman
maeummaneun neomchyeoheureugo isseo
jeonhaejigo inni?
saramdeul sogeseo hollo geotgo itjiman
maeummaneun neomchyeoheureugo isseo
jeonhaejigo inni?
naega neoege hago sipeun mareun
gyesok neowa hamkke itgo sipdaneun geo
moreun cheok haneun ni moseube nan tto
chojohaejyeo
gyesok neowa hamkke itgo sipdaneun geo
moreun cheok haneun ni moseube nan tto
chojohaejyeo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In the starl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oneulbam, i bam, i bam
i byeolbit araeseo
i bam, nege…
i bam, nege…
naega neoege jeonhago sipeun mam
neowa dan duri itgo sipdaneun geo
gureum wie nuwoitda nege naragabwa
neoui gyeoteuro, gyeoteuro, gyeoteuro
neowa dan duri itgo sipdaneun geo
gureum wie nuwoitda nege naragabwa
neoui gyeoteuro, gyeoteuro, gyeoteuro
naega neoege hago sipeun mareun
gyesok neowa hamkke itgo sipdaneun geo
moreun cheok haneun ni moseube nan tto
chojohaejyeo
gyesok neowa hamkke itgo sipdaneun geo
moreun cheok haneun ni moseube nan tto
chojohaejyeo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In the starl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
지난 여름햇살에 바다 향을 느꼈어
사람들 속에서 홀로 걷고 있지만
마음만은 넘쳐흐르고 있어
사람들 속에서 홀로 걷고 있지만
마음만은 넘쳐흐르고 있어
진부한 말 따위 쓰고싶지 않지만
어떻게 시작할지 정말 모르겠어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지만
oh, mind 발끝만 보게 돼
어떻게 시작할지 정말 모르겠어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지만
oh, mind 발끝만 보게 돼
내가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은
계속 너와 함께 있고싶다는 거
모른 척 하는 니 모습에 난 또
초조해져
계속 너와 함께 있고싶다는 거
모른 척 하는 니 모습에 난 또
초조해져
지난 여름 햇살에 바다향을 느꼈어
사람들 속에서 홀로 걷고 있지만
마음만은 넘쳐흐르고 있어
전해지고 있니?
사람들 속에서 홀로 걷고 있지만
마음만은 넘쳐흐르고 있어
전해지고 있니?
내가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은
계속 너와 함께 있고 싶다는 거
모른 척 하는 니 모습에 난 또
초조해져
계속 너와 함께 있고 싶다는 거
모른 척 하는 니 모습에 난 또
초조해져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In the starl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오늘밤, 이 밤, 이 밤… 이 별빛 아래서
이 밤, 네게…
이 밤, 네게…
내가 너에게 전하고 싶은 맘
너와 단 둘이 있고 싶다는 거
구름 위에 누워있다 네게 날아가봐
너의 곁으로, 곁으로, 곁으로
너와 단 둘이 있고 싶다는 거
구름 위에 누워있다 네게 날아가봐
너의 곁으로, 곁으로, 곁으로
내가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은
계속 너와 함께 있고 싶다는 거
모른 척 하는 니 모습에 난 또
초조해져
계속 너와 함께 있고 싶다는 거
모른 척 하는 니 모습에 난 또
초조해져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In the starl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tonight, tonight, ’till the night, oh in the summer night…
STEP Lyrics
du bari meomchuji anhayo I can’t say
jigeum du daril barame matgyeoyo so just step
jigeum du daril barame matgyeoyo so just step
sonjisi barameul gareujyo oh, I can show
nae otgisi rideumeul mandeuljyo so just step
nae otgisi rideumeul mandeuljyo so just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jigeum i neukkim, malloneun pyohyeonhal su eobseoyo step step, so just dance
jigeum i neukkim, malloneun chaewojiji anhayo step step, so just dance
I just step, I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yeah
jigeum i neukkim, malloneun chaewojiji anhayo step step, so just dance
I just step, I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yeah
geudae useumi mellodil mandeuljyo I couldn’t say
jinan sigani hwaeumeul irwoyo.
jinan sigani hwaeumeul irwoyo.
I like this way, just dance
I like this way, just dance…
I like this way, just dance…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jigeum i neukkim, malloneun pyohyeonhal su eobseoyo step step, so just step
jigeum i neukkim, malloneun chaewojiji anhayo step step, so just step
I just step, I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yeah
jigeum i neukkim, malloneun chaewojiji anhayo step step, so just step
I just step, I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oneuldo dance tonight, yeah
//
두 발이 멈추지 않아요 I can’t say
지금 두 다릴 바람에 맡겨요 so just step
지금 두 다릴 바람에 맡겨요 so just step
손짓이 바람을 가르죠 oh, I can show
내 옷깃이 리듬을 만들죠 so just step
내 옷깃이 리듬을 만들죠 so just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지금 이 느낌, 말로는 표현할 수 없어요 step step, so just dance
지금 이 느낌, 말로는 채워지지 않아요 step step, so just dance
I just step, I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yeah
지금 이 느낌, 말로는 채워지지 않아요 step step, so just dance
I just step, I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yeah
그대 웃음이 멜로딜 만들죠 I couldn’t say
지난 시간이 화음을 이뤄요.
지난 시간이 화음을 이뤄요.
I like this way, just dance
I like this way, just dance…
I like this way, just dance…
step step step step step step……
지금 이 느낌, 말로는 표현할 수 없어요 step step, so just step
지금 이 느낌, 말로는 채워지지 않아요 step step, so just step
I just step, I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yeah
지금 이 느낌, 말로는 채워지지 않아요 step step, so just step
I just step, I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U just step, U just step 오늘도 dance tonight, yeah
굿바이 Lyrics
noeul jin changgae anja oganeun balgeoreume
tteonagan geudae moseubi nun ap gadeuk areungeoryeo
tteonagan geudae moseubi nun ap gadeuk areungeoryeo
maeumeun jeogi jeopyeone hamkke antdeon benchi wie
chueogi jinagan jari umpuk paeyeo aryeo wayo
chueogi jinagan jari umpuk paeyeo aryeo wayo
Good’Bye, Good’Bye
doraseon geudae eokkaee haessari gadeukhae
Good’Bye, Good’Bye
eonjenga majuchil teni ibyeori aniya
Good’Bye..
doraseon geudae eokkaee haessari gadeukhae
Good’Bye, Good’Bye
eonjenga majuchil teni ibyeori aniya
Good’Bye..
kkeunmaetji motan mari du nune meeonne
ttoreureu heulleonaeryeo ipsure maechine
ttoreureu heulleonaeryeo ipsure maechine
Good’Bye, Good’Bye
doraseon geudae eokkaee haessari gadeukhae
Good’Bye, Good’Bye
eonjenga majuchil teni geuttaen na malhalge
doraseon geudae eokkaee haessari gadeukhae
Good’Bye, Good’Bye
eonjenga majuchil teni geuttaen na malhalge
annyeong, annyeong
hamkkehan geori, georie chueogi gadeukhae
annyeong, annyeong
uyeonhi majuchil teni ibyeori aniya
hamkkehan geori, georie chueogi gadeukhae
annyeong, annyeong
uyeonhi majuchil teni ibyeori aniya
annyeong…
//
노을 진 창가에 앉아 오가는 발걸음에
떠나간 그대 모습이 눈 앞 가득 아른거려
떠나간 그대 모습이 눈 앞 가득 아른거려
마음은 저기 저편에 함께 앉던 벤치 위에
추억이 지나간 자리 움푹 패여 아려 와요
추억이 지나간 자리 움푹 패여 아려 와요
Good’Bye, Good’Bye
돌아선 그대 어깨에 햇살이 가득해
Good’Bye, Good’Bye
언젠가 마주칠 테니 이별이 아니야
Good’Bye..
돌아선 그대 어깨에 햇살이 가득해
Good’Bye, Good’Bye
언젠가 마주칠 테니 이별이 아니야
Good’Bye..
끝맺지 못한 말이 두 눈에 메었네
또르르 흘러내려 입술에 맺히네
또르르 흘러내려 입술에 맺히네
Good’Bye, Good’Bye
돌아선 그대 어깨에 햇살이 가득해
Good’Bye, Good’Bye
언젠가 마주칠 테니 그땐 나 말할게
돌아선 그대 어깨에 햇살이 가득해
Good’Bye, Good’Bye
언젠가 마주칠 테니 그땐 나 말할게
안녕, 안녕
함께한 거리, 거리에 추억이 가득해
안녕, 안녕
우연히 마주칠 테니 이별이 아니야
함께한 거리, 거리에 추억이 가득해
안녕, 안녕
우연히 마주칠 테니 이별이 아니야
안녕…


0 comments:
Speak up your mind
Tell us what you're think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