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Nassun Feat. VIKI – Under The Sun - All KPop Lyrics
Headlines News :
Home » , , , » [Music] Nassun Feat. VIKI – Under The Sun

[Music] Nassun Feat. VIKI – Under The Sun

Written By Kpop Lyrics on Wednesday, July 25, 2012 | 12:18 AM

Information:
Artist : Nassun
Album: Nassun Project Album – Under The Sun
Date of Release : 2012.07.24

I’ll Be The Key (Hero)(Feat. VIKI) Lyrics
Yeah Im NASSUNOVA
I’ll be the key
eodum soge gatyeo itjyo
modeun geosi iksukhaji anchyo
deoneun beotil himi eobtjyo
nae himeuroneun pul su eomneun miro
naneun naragago sipjyo
modeun geose miryeonjocha eobtjyo
deoneun beotil himi eobtjyo
na geudae himi pillyohaeyo hero
Yeah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Yo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huh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na hero
naegero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naegero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naegero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naegero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Yeah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Yo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huh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eodum soge gatyeo itjyo
modeun geosi iksukhaji anchyo
deoneun beotil himi eobtjyo
nae himeuroneun pul su eomneun miro
naneun naragago sipjyo
modeun geose miryeonjocha eobtjyo
deoneun beotil himi eobtjyo
na geudae himi pillyohaeyo hero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
Yeah Im NASSUNOVA
I’ll be the key
어둠 속에 갇혀 있죠
모든 것이 익숙하지 않죠
더는 버틸 힘이 없죠
내 힘으로는 풀 수 없는 미로
나는 날아가고 싶죠
모든 것에 미련조차 없죠
더는 버틸 힘이 없죠
나 그대 힘이 필요해요 hero
Yeah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Yo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huh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na hero
내게로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내게로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내게로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내게로 (baby what you heard about me)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Yeah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Yo baby trust me
I’ll be the key
I’ll let you know huh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어둠 속에 갇혀 있죠
모든 것이 익숙하지 않죠
더는 버틸 힘이 없죠
내 힘으로는 풀 수 없는 미로
나는 날아가고 싶죠
모든 것에 미련조차 없죠
더는 버틸 힘이 없죠
나 그대 힘이 필요해요 hero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na na na na na I need a hero
na na na na na
I’ll be the key
I’ll be the key

Nothing(Feat. Kikaflo, BEN of 베베미뇽) Lyrics
jeomjeom meoreojinda deo meoreojidaga
heunjeokdo eobsi neon sarajinda
ne eolgul(ne miso)ne mom(ne hyanggi)ne gieok(ne jeonbu)
ne soni nareul jabeulttae
naneun nadaun sarami doego
deo sege kkwak aneulttae
geu ttae nan choegoga doeneunde
jigeum yeogi neon eobseo
geuraeseo nadaun na ttohan eobseo
neo yeoksido machangajinikka
gaseum apeunikka salsu eobseunikka
naega meonjeo doragal tenikka
geogiseo meomchwo
geurae naneun nothing without you
nega eomneun naneun meomchwoisseo
amado naneun nothing without you
nega eomneun nan meonghani jejarieseo
gidarigo isseo nan neoreul chatgo isseo
neol japji motan nan oeo
nan mideul suga eobseo nan sumeul swil su eobseo
nareul guhaejwo oeo
Ladies pay attention please
focus cant you see me
tranformed to transparent
man you’re gonna feel me
Ladies pay attention please
focus cant you see me
tranformed to transparent
man you’re gonna feel me
yeah~ mwonji moreul i gibun
juchehal su eobsi heureuneun nunmureun
danji neoran ail mamsok gipi pumeun
daegailkka gudeun mameun gutge damun
ibimalhae jiok eseoe manheun chiyokseureon gieok
modu jiwobeorigo sipeun geon danji jageun nae baraem
ttok gateun taeyang arae itdan jachee gamsahae
geurae naneun nothing without you
nega eomneun naneun meomchwoisseo
amado naneun nothing without you
nega eomneun nan meonghani jejarieseo
gidarigo isseo nan neoreul chatgo isseo
neol japji motan nan oeo
nan mideul suga eobseo nan sumeul swil su eobseo
nareul guhaejwo oeo
Ladies pay attention please
focus cant you see me
tranformed to transparent
man you’re gonna feel me
my life would suck without you
so i am nothing without you yeah yeah
geurae naneun nothing without you
nega eomneun naneun meomchwoisseo
amado naneun nothing without you
nega eomneun nan meonghani jejarieseo
gidarigo isseo nan neoreul chatgo isseo
neol japji motan nan oeo
nan mideul suga eobseo nan sumeul swil su eobseo
nareul guhaejwo oeo
yeah I’m nothing without you
jeomjeom sarajinda jeomjeom nan eobseojinda
//
점점 멀어진다 더 멀어지다가
흔적도 없이 넌 사라진다
네 얼굴(네 미소)네 몸(네 향기)네 기억(네 전부)
네 손이 나를 잡을때
나는 나다운 사람이 되고
더 세게 꽉 안을때
그 때 난 최고가 되는데
지금 여기 넌 없어
그래서 나다운 나 또한 없어
너 역시도 마찬가지니까
가슴 아프니까 살수 없으니까
내가 먼저 돌아갈 테니까
거기서 멈춰
그래 나는 nothing without you
네가 없는 나는 멈춰있어
아마도 나는 nothing without you
네가 없는 난 멍하니 제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어 난 너를 찾고 있어
널 잡지 못한 난 오에오
난 믿을 수가 없어 난 숨을 쉴 수 없어
나를 구해줘 오에오
Ladies pay attention please
focus cant you see me
tranformed to transparent
man you’re gonna feel me
Ladies pay attention please
focus cant you see me
tranformed to transparent
man you’re gonna feel me
yeah~ 뭔지 모를 이 기분
주체할 수 없이 흐르는 눈물은
단지 너란 아일 맘속 깊이 품은
대가일까 굳은 맘은 굳게 다문
입이말해 지옥 에서에 많은 치욕스런 기억
모두 지워버리고 싶은 건 단지 작은 내 바램
똑 같은 태양 아래 있단 자체에 감사해
그래 나는 nothing without you
네가 없는 나는 멈춰있어
아마도 나는 nothing without you
네가 없는 난 멍하니 제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어 난 너를 찾고 있어
널 잡지 못한 난 오에오
난 믿을 수가 없어 난 숨을 쉴 수 없어
나를 구해줘 오에오
Ladies pay attention please
focus cant you see me
tranformed to transparent
man you’re gonna feel me
my life would suck without you
so i am nothing without you yeah yeah
그래 나는 nothing without you
네가 없는 나는 멈춰있어
아마도 나는 nothing without you
네가 없는 난 멍하니 제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어 난 너를 찾고 있어
널 잡지 못한 난 오에오
난 믿을 수가 없어 난 숨을 쉴 수 없어
나를 구해줘 오에오
yeah I’m nothing without you
점점 사라진다 점점 난 없어진다
without you

The End(Feat. 원주 of 4men) Lyrics
I don’t need to know. none for tomorrow
None of us no hope no wish. No tomorrow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be there, st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Be there, stay
Be there, stay ooh~~
Be there, stay ooh~~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be there, st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Be there, stay
Be there, Stay
jitbarphigo deoreophyeojyeoseo ijeneun hanjulgi biche
huimangeul geolsuinneun mideumgwa yonggijocha eomneun pipye
haejin maeum geurigo jeongsin mumigeonjohanpyojeong geu mite
dwideopyeojin meokgureume iksukhaejyeo moduda geomnae
nuntteun jangnimdeulgwa georeodanineunsiche
ssaguryeo gamjeonge hwimallineungeon sachigadoebeoryeo
modeunge teongbinche meoreojyeoganeun siganmajeo musaekhae
imi meomchwo beorin sigyebaneul ganeulge ieojyeowatdeon inyeonekkeun
neodonado moreugekkeum da jalligo deopyeojin
byeonmyeongui sijak inyeone kkeut the end…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be there, st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Be there, stay
Be there, stay ooh~~
Be there, stay ooh~~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ooh~~ ooh~~
ooh~~ ooh~~
//
I don’t need to know. none for tomorrow
None of us no hope no wish. No tomorrow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be there, st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Be there, stay
Be there, stay ooh~~
Be there, stay ooh~~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be there, st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Be there, stay
Be there, Stay
짖밟히고 더럽혀져서 이제는 한줄기 빛에
희망을 걸수있는 믿음과 용기조차 없는 피폐
해진 마음 그리고 정신 무미건조한표정 그 밑에
뒤덮여진 먹구름에 익숙해져 모두다 겁내
눈뜬 장님들과 걸어다니는시체
싸구려 감정에 휘말리는건 사치가되버려
모든게 텅빈체 멀어져가는 시간마저 무색해
이미 멈춰 버린 시계바늘 가늘게 이어져왔던 인연에끈
너도나도 모르게끔 다 잘리고 덮여진
변명의 시작 인연에 끝 the end…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be there, st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Be there, stay
Be there, stay ooh~~
Be there, stay ooh~~
No matter what comes, rains today
No better No welcomes today
ooh~~ ooh~~
ooh~~ ooh~~
Share this article :

0 comments:

Speak up your mind

Tell us what you're thinking... !

 
Support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Proudly powered by Blogger
Copyright © 2011. All KPop Lyrics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All Kpop Lyrics Modified by Kpop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