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I Love Italy OST) Junsu – 사랑…안녕 (Love…Goodbye) - All KPop Lyrics
Headlines News :
Home » , , , » [Music] (I Love Italy OST) Junsu – 사랑…안녕 (Love…Goodbye)

[Music] (I Love Italy OST) Junsu – 사랑…안녕 (Love…Goodbye)

Written By Kpop Lyrics on Wednesday, June 13, 2012 | 1:54 AM



Information:
Artist : Junsu
Album : I Love Italy OST Part 2
Date of Release : 2012.06.13

(I Love Italy OST) Junsu – 사랑…안녕 (Love…Goodbye) Lyrics
malhaji mothaettjyo
malhal su eobseottjyo
saranghaetteon geu mareul
jeonhal su eobseottjyo
sigani heureumyeon
eonjengan algettjyo
ni gyeote itteon naega baro
nayeottago narago malhamyeon
eolmana apahalkkayo
annyeong nae sarang geudaeyeo annyeong
malhaji mothaetteon gieok modu jiwoyagettjyo
saranghaettago gomawottago
nae apeun maldeul daesin
useumyeo annyeong
sigani heureumyeon
eonjengan algettjyo
ni gyeote itteon naega baro
nayeottago narago malhamyeon
eolmana apahalkkayo
annyeong nae sarang geudaeyeo annyeong
malhaji mothaetteon gieok modu jiwoyagettjyo
saranghaettago gomawottago
nae apeun maldeul daesin
useumyeo annyeong
eonjenga dasi mannaljido moreujiman
saranghaettago gomawottago
geujeo niga haengbokhagil baramyeo annyeong
//
말하지 못했죠
말할 수 없었죠
사랑했던 그 말을
전할 수 없었죠
시간이 흐르면
언젠간 알겠죠
네 곁에 있던 내가 바로
나였다고 나라고 말하면
얼마나 아파할까요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안녕
말하지 못했던 기억 모두 지워야겠죠
사랑했다고 고마웠다고
내아픈 말들 대신
웃으며 안녕
시간이 흐르면
언젠간 알겠죠
네 곁에 있던 내가 바로
나였다고 나라고 말하면
얼마나 아파할까요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안녕
말하지 못했던 기억 모두 지워야겠죠
사랑했다고 고마웠다고
내아픈 말들 대신
웃으며 안녕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지도 모르지만
사랑했다고 고마웠다고
그저 네가 행복하길 바라며 안녕
Share this article :

0 comments:

Speak up your mind

Tell us what you're thinking... !

 
Support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Proudly powered by Blogger
Copyright © 2011. All KPop Lyrics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All Kpop Lyrics Modified by Kpop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