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SUYOEN (BGH to) - 하얀심장 (Feat. 바비킴) MP3 - All KPop Lyrics
Headlines News :
Home » , , , » [Music] SUYOEN (BGH to) - 하얀심장 (Feat. 바비킴) MP3

[Music] SUYOEN (BGH to) - 하얀심장 (Feat. 바비킴) MP3

Written By Kpop Lyrics on Sunday, December 4, 2011 | 9:21 PM

SUYOEN (BGH to) - 하얀심장 (Feat. 바비킴) MP3 - 5MB
Information:
Artist : BGH to Suyeon (수연)
Title Album : In My Heart
Format : Single, Studio
Genre : Ballad
Release Date : November 05, 2011

TrackList:
01. White Heart (하얀심장) ft. Bobby Kim (바비킴)

Suyoen (수연) - White Heart (하얀심장) Lyrics
Hangul and simple romanization

I wanna move because i'm lonely
I'll be a fool if I do go back
The thought of you is scary me and i won't relax
I think I'm on my last breath man it's getting bad

눈이 마주치면 가슴이 떨려요 이 손을 놓으면 그대가 떠나갈까 봐
nuni majuchimyon gaseumi ttollyoyo i soneul-loeumyon geudega ttonagalkka bwa
입술을 깨물고 눈물이 떨어져 미련에 호소 해봐도
ipsureul kkemulgo nunmuri ttorojyo miryone hoso hebwado

나의 상처 따위는 상관없나보네요 이렇게 나를 내버려두나요
naye sangcho ttawineun sanggwan omnaboneyo iroke nareul neboryodunayo
이것이 나의 마지막 내 사랑이란 걸 그댄 모르나 봐요
igosi naye majimak ne sarangiran gol geuden moreuna bwayo

차가운 바람 속에 날 버리고 떠나가기엔 스며든 나의 슬픔들이 더
chagaun baram soge nal borigo ttonagagien seumyodeun naye seulpeumdeuri do
아파서 나도 모르게 그대 떠난 이 자리에 언제나 난 다시 오죠
apaso nado moreuge geude ttonan i jarie onjena nan dasi ojyo

사랑이 끝났죠 상처가 남았죠 바람이 쓸고 간 이 자리에
sarangi kkeutnatjyo sangchoga namatjyo barami sseulgo gan i jarie
눈물이 흘렀죠 그대를 지웠죠 사랑이 무엇입니까
nunmuri heullotjyo geudereul jiwotjyo sarangi muosimnikka

Oh did I mention in this true situation
I made myself a promise through the love in the basement
I threw the lock away but I could hear it still crying late
My knee is getting weaker I could hear it slowly dying
I'm about to break the door in but I gotta keep trying

나 오직 다짐했지만 그 이유 알고 싶어서
na ojik dajimhetjiman geu iyu algo siposo
아직도 낫지 못하는 상처만
ajikdo natji mot-haneun sangchoman
아파서 나도 모르게 그대 떠난 이 자리에 언제나 난 다시 오죠
apaso nado moreuge geude ttonan i jarie onjena nan dasi ojyo

사랑이 끝났죠 상처가 남았죠 그래서 네가 보고 싶어서
sarangi kkeutnatjyo sangchoga namatjyo geureso nega bogo siposo
눈물이 흘렀죠 그대를 지웠죠 사랑이 무엇입니까
nunmuri heullotjyo geudereul jiwotjyo sarangi muosimnikka

사랑이 끝났죠 상처가 남았죠 그래서 네가 보고 싶어서
sarangi kkeutnatjyo sangchoga namatjyo geureso nega bogo siposo
눈물이 흘렀죠 그대를 지웠죠 사랑이 무엇입니까
nunmuri heullotjyo geudereul jiwotjyo sarangi muosimnikka
Share this article :

0 comments:

Speak up your mind

Tell us what you're thinking... !

 
Support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Proudly powered by Blogger
Copyright © 2011. All KPop Lyrics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All Kpop Lyrics Modified by Kpop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