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Boyfriend - I’ll Be There MP3 - All KPop Lyrics
Headlines News :
Home » , , , » [Music] Boyfriend - I’ll Be There MP3

[Music] Boyfriend - I’ll Be There MP3

Written By Kpop Lyrics on Thursday, December 8, 2011 | 3:10 AM

Boyfriend - I’ll Be There MP3 - 4MB
Information:
Artist : Boyfriend (보이프렌드)
Title Album : I'll Be There (내가 갈게)
Format : EP, Studio
Genre : Dance Pop
Release Date : November 08, 2011

TrackList:
01. I'll Be There (내가 갈게)

Boyfriend - I’ll Be There Lyrics
Hangul and simple romanization

차차 깨닫겠죠 왜 이렇게 갔는지 별별 생각 땜에 마음만 마음만
chacha kkedatgetjyo we iroke ganneunji byol byol senggak tteme maeumman maeumman

그저 하루가 더 지났을 뿐 뭐 하나 달라진게 없는데 너는 왜
geujo haruga do jinasseul ppun mwo hana dallajin-ge omneunde noneun we
한 마디 말도 없이 슬쩍 사라져버려 내가 그리 못 미더웠니 넌
han madi maldo obsi seuljjok sarajyoboryo nega geuri mot midowonni non
그렇게도 힘이 들었나요 다 견뎌내자 약속 했었는데
geurokedo himi deuronnayo da gyondyoneja yaksok hessonneunde
꼭 지킬게요 꼭 돌아와요 그대 자리로 oh 반드시
kkok jikilgeyo kkok dorawayo geude jariro oh bandeusi

나의 마음 속에서 그대에게 말하면 그댄 들을 수가 있나요
naye maeum sogeso geude-ege malhamyon geuden deureul suga innayo
시간이 흐른 뒤에 세상의 끝에서 그대와 마주 보며 눈 감고 싶어요
sigani heureun dwie sesang-e kkeuteso geudewa maju bomyo nun gamgo sipoyo

별별 생각 땜에 마음만 마음만
byol byol senggak tteme maeumman maeumman

혹시나 어디선가 혼자 힘들어할까 그게 자꾸 걱정이 되서 난
hoksina odison-ga honja himdeurohalkka geuge jakku gokjongi dweso nan

그쯤에서 멈춰 기다려요 나 서둘러서 따라 잡을게요
geujjeumeso momchwo gidaryoyo na sodulloso ttara jabeulgeyo
꼭 찾을게요 기다려줘요 지금 거기서 oh 반드시
kkok chajeulgeyo gidaryojwoyo jigeum gogiso oh bandeusi

나의 마음 속에서 그대에게 말하면 그댄 들을 수가 있나요
naye maeum sogeso geude-ege malhamyon geuden deureul suga innayo
시간이 흐른 뒤에 세상의 끝에서 그대와 마주 보며 눈 감고 싶어요
sigani heureun dwie sesang-e kkeuteso geudewa maju bomyo nun gamgo sipoyo

어디로 갔니 넌 어디로 갔니 넌 어디로 갔니 넌
odiro ganni non odiro ganni non odiro ganni non
대체 어디로 갔니 넌 어디로 갔니 넌 어디로 갔니 넌
deche odiro ganni non odiro ganni non odiro ganni non

나의 맘을 담아서 그대에게 보내면 그댄 받을 수가 있나요
naye mameul damaso geude-ege bonemyon geuden badeul suga innayo
시간이 장난쳐서 우리를 막아도 그대의 손을 잡고 이기고 싶어요
sigani jangnanchyoso urireul magado geudeye soneul japgo igigo sipoyo
Share this article :

0 comments:

Speak up your mind

Tell us what you're thinking... !

 
Support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Proudly powered by Blogger
Copyright © 2011. All KPop Lyrics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All Kpop Lyrics Modified by Kpop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