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hee – I Feel Like I’m Going To Die - All KPop Lyrics
Headlines News :
Home » , , , » Hwanhee – I Feel Like I’m Going To Die

Hwanhee – I Feel Like I’m Going To Die

Written By Kpop Lyrics on Monday, August 1, 2011 | 5:54 AM

Hwanhee – I Feel Like I’m Going To Die [Youtube 1080p HD] - 74.72MB

Hwanhee – I Feel Like I’m Going To Die - Lyrics
가슴 아픈 이별인걸 알지만
gaseum apeun ibyorin-gol aljiman
헤어지잔 말에 그러자고
heojijan mare geurojago
쉬운 척 해봤어
swiun chok hebwasso

잠시 힘들다 말 줄 알았는데
jamsi himdeulda mal jur-aranneunde
자존심 다 버리고
jajonsim da borigo
이렇게 말하고 싶어
iroke marhago sipo

너 땜에 죽을 것만 같아
no tteme jugeul gotman gata
너 땜에 숨도 못 쉬겠어
no tteme sumdo mot swigesso
더 아프고 더 참아 봐도
do apeugo do chama bwado
눈물만 차오르는 것만 같아
nunmulman chaoreuneun gotman gata

살아도 사는게 아니야
sarado saneun-ge aniya
가지 말라고 외쳐도
gaji mallago wechyodo
너 땜에 죽을 것만 같아
no tteme jugeul gotman gata
이제는 내게 돌아올 수 없니
ijeneun nege doraol su omni

이별하면 참 편할 줄 알았는데
ibyorhamyon cham pyonhal jul aranneunde
왜 싸울 때 보다 더 아프고
we ssaul tte boda do apeugo
눈물이 날까
nunmuri nalkka
그까짓 자존심 따위가
geukkajit jajonsim ttawiga
뭐 그리 대단해서
mwo geuri dedanheso
미안해 한마디
mianhe hanmadi
그 말 못해 이별할까
geu mal mot-he ibyorhalkka

너 땜에 죽을 것만 같아
no tteme jugeul gotman gata
너 땜에 숨도 못 쉬겠어
no tteme sumdo mot swigesso
더 아프고 더 참아 봐도
do apeugo do chama bwado
눈물만 차오르는 것 만 같아
nunmulman chaoreuneun got man gata

살아도 사는게 아니야
sarado saneun-ge aniya
가지 말라고 외쳐도
gaji mallago wechyodo
너 땜에 죽을 것만 같아
no tteme jugeul gotman gata
이제는 내게 돌아올 수 없니
ijeneun nege doraol su omni

쉽게 널 잊을 거란 자만이
swipge nol ijeul goran jamani
너무 미안해 날 더 아프게 해
nomu mianhe nal do apeuge he

너 땜에 죽을 것 만 같아
no tteme jugeul got man gata
너 땜에 숨도 못 쉬겠어
no tteme sumdo mot swigesso
또 아프고 또 죽을 만큼 울어도
tto apeugo tto jugeul mankeum urodo
너를 잊을 수가 없어
noreul ijeul suga obso

살아도 사는게 아니야
sarado saneun-ge aniya
미치도록 잊어봐도
michidorok ijobwado
너 땜에 죽을 것만 같아
no tteme jugeul gotman gata
이제는 내게 돌아올 수 없니
ijeneun nege doraol su omni
Share this article :

0 comments:

Speak up your mind

Tell us what you're thinking... !

 
Support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 All Kpop Lyrics
Proudly powered by Blogger
Copyright © 2011. All KPop Lyrics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All Kpop Lyrics Modified by Kpop Lyrics